본문 바로가기
단 하나의 리뷰

육아추천템! 기저귀 휴지통 블리바 냄새 차단 휴지통!

by 이내시점 2023. 12. 12.
반응형

기저귀 휴지통을 따로 구매하게 된 단 한가지의 이유! 바로 냄새때문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냄새에 예민했고 특히나 분유먹는 시기를 지나 이유식 시기가 오게 되면 어른의 냄새를 내 아이에게서도 느낄수 있는데요! 
보통 일반 휴지통은 입구가 없거나 입구가 닫혀있어도 미세한곳에서 냄새가 올라오곤 했었는데요. 그렇다고 기저귀 하나로 종량제 봉투를 소비할순 없는 노릇이구요.  오늘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블리바 휴지통 입니다. 제가 사용했던 블리바 휴지통은 육아할때 삶의 질향상에 진짜 도움이 되었던 아이템이었어요. 현재 기저귀를 사용하지않는 지금은 일반 휴지통으로도 사용할수 있어서 현재는 거실에 두면서 사용 하고 있습니다. 

블리바 휴지통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

거실에 굳이 두면서 사용하는 이유는  컬러와 디자인 자체가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고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색상은 아이보리 화이트, 그레이 ,레드, 블랙, 핑크, 블루 등 여러가지 색상이 있지만 저는 제일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는 아이보리 화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리바 휴지통은?

  • 항균력이 무려 99%
  • 냄새,먼지,세균차단 5중 솔루션으로 깨끗하고 위생적
  • 두개의 커버로 냄새 먼지, 세균 유출을 차단하여 실내 공기의 오염을 막아줍니다.
  •  이너커버가 있어서 내 아이가 휴지통을 열었을때 쓰레기를 만질수 없도록 차단을 해줄수 있는 장점

블리바 휴지통은 전용 향균 리필백이 있지만 일반 봉투와 종량제 봉투도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향균 리필백으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리필백 또한 항균력으로 악취와 세균감소 효과를 볼수 있구요. 그리고 25미터나 되는 길이로 타사보다 길고 마지막 끝부분을 묶지 않고 사용하는 제품이라 낭비하는 부분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블리바 향균 리필백

내 주변에 출산을 하는데 출산선물을 해주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블리바 휴지통 추천합니다.  추천하는 이유를 꼽자면 1. 냄새 완벽차단 2. 위생적이다 라는 부분인데요. 리필백에서는 베이비파우더 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특히나 냄새에 예민하신분들은 좋을꺼 같아요. 
또, 쓰레기통이 눈앞에 보이니 저희 아이는 직접 먹고 생긴 과자봉투, 놀이하다 생긴 쓰레기는 직접 갖다버리는데요. 아이가 직접 치울수 있다라는것을 알려주고 가르쳐 줄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제가 해야하는일이 조금은 줄었더라구요! 
제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블리바 휴지통이었습니다. 내돈내산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