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 하나의 리뷰

아이랑 함께쓰는 베베숲 비데티슈! 대만족! 사용후기

by 이내시점 2023. 12. 9.
반응형

저희집은 신생아때부터 베베숲 물티슈를 사용을 했어요. 아기물티슈로도 유명하기도 하구요. 아이가 크면서 배변훈련 시작한뒤는 비데티슈를 베베숲 비데티슈로 바꿔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데티슈는 여행갈때도 항상 챙기는 물품이고 정말 유용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생각하는 비데티슈는
저자극이여야 하고, 변기에 넣고 내렸을때 물에 잘 흘려 내려가야 하고, 마무리가 잘되는가? 아이가 썻을때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잘 닦이는것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고른 베베숲 비데티슈 입니다. 어린아이뿐만 아니라 어른까지 사용가능하고 수분감이 충분해 부드럽고 산뜻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베베숲 비데티슈는?

  • 부드러운 천연펄프가 함유된 프러셔블 원단
  • 11가지 유해성분 미포함 으로 안심사용
  • 그린포뮬러로 피부를 순하게 보호
  •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한 저자극 화장실용 물티슈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 개봉후 한달이지만 가급적 빠른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참고)

베베숲 비데티슈는 일반 물티슈와 같이 캡뚜겅으로 구성되어 있고 캡을 열면 스티커로 입구가 막아져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스티커는 버리고 캡만 닫고 사용하고 있는데도 수분감은 날라가지 않아 촉촉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슈 자체가 너무 얇지도 두껍지 않아서 쓰기가 너무 편했어요.

저희 아이도 배변훈련을 시작하고 나서 일반 화장지로 용변처리를 하면 깔끔하게 처리가 안되는것 같고 찝찝한 마무리가 되는것 같아 비데티슈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깔끔한 처리를 물론 산뜻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지금은 큰 볼일을 보고 난 다음에 제가 닦아주고 있지만 추후에는 스스로 닦을수 있을때 또다른 제품인 베베숲 아이캔 트레이닝 비데 티슈를 구매하여 사용할려고 해요. 차이점을 보니 아이캔 트레이닝은 스스로 아이들이 닦을수 있도록 아이손에 맞도록 사이즈가 작게 나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추후에는 이제품을 사용하는 리뷰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휴지통에 버리는대신 변기에 물과 함께 흘려보내면 얼마나 편리한지 몰라요. 쓰레기통을 비우는 횟수가 현저히 줄었고,물에 잘 풀리는 원단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니 변기 막힘걱정은 하고 있지는 않지만 무리한 티슈 사용은 변기의 막힘 원인이 되므로 적당한 사용량을 지키시는것이 좋을꺼 같습니다.  비데티슈를 사용안한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을듯 합니다.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내돈내산으로 저희 가족 모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