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 하나의 리뷰

유아 유산균 추천! 듀오락 얌얌플러스

by 이내시점 2023. 12. 4.
반응형

제가 가는 병원에 영유아 검진을 가게되면 의사선생님께서 항상 물어보시는 질문이 있습니다. 유산균, 비타민D는 먹고있나요? 입니다. 

엄마 아빠들 유산균 고민이 정말 많아요!  특히 먹고 있어도 배변활동에 문제가 있다면 한번쯤은 유산균을 바꿔봐야겠다는 고민을 해보셨을꺼 같아요. 

저도 유명하다는 제품 드시OO, 바이오OOO 등등 여러가지 제품을 먹여보았고 듀오락 얌얌플러스 라는 유산균을 만나 정착을 하겠되었습니다.  

듀오락 얌얌플러스에 정착하게 된 이유? 저희 아이는 분말 유산균 섭취가 어려웠고 입맛이 까다로워 조금이라도 이상하다면 먹지 않았어요! 그리고 성장기에는 비타민 D 를 섭취 해줘야되기 때문에 올인원 제품을 찾고 있었죠 

듀오락 얌얌플러스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뼈 건강을 위해 비타민D, 면역을 위한 아연까지 성장기아이들(24개월~12세) 을 위한 올인원3종 세트에요. 특히 곰돌이 모양의 요구르트맛 츄어블 모양으로 분말 섭취가 어려운 아이들에게는 거부감 없이 다가갈수 있는것 같아요. (츄어블 제품이라 어금니가 발달하여 씹을수 있는 24개월 이후 권장한다고 해요.) 

  • 프로바이오틱스 (투입균수) 240억 마리 (보장균수) 40억마리
  • 아연 8.5mg (하루영양성분기준치100%)
  • 비타민D 400IU (하루영양성분기준치100%)                                                               - 홈페이지 참고 

 

한통에 80정 (40일분)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매일 1일 1회 2정씩 주면 저희 아이는 곰돌이 까까라고 하면서 너무 좋아하고 맛있게 섭취하고 있어요!  그래서 인지 매일 저녁 건강한 응가를 만날수 있는것 같아요! 

그동안 유산균은 냉장보관 되는걸로 구매를 하였다가 얌얌플러스는 실온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라 이점 또한 별거 아니더라도 너무 편하더라구요! 듀얼코팅으로 실온에서도 유산균이 유지된다고 하네요. 냉장보관 저는 사실 너무 귀찮았거든요! 엄마아빠들 영양제 옆에 두면 내가 먹을때 잊어버리지 않고 우리아이들껏도 챙겨줄수 있게 되더라구요!!

유산균이 고민이 되고 비타민D가 고민이 되는데 편하게 한가지 제품으로 먹이고 싶다시는 부모님들! 듀오락 얌얌플러스 추천해요! 

오늘 리뷰하는 얌얌플러스는 내돈내산으로 우리아이도 정말 잘 먹는 유산균 입니다. 우리아이에게 잘 맞는 유산균을 찾는 그날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