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담식당
☞ 운영시간 : 15: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장 : 주차장 있음 (바로 식당옆)
☞ 메뉴 : 오겹살 (18,000원) 볶음밥 (2,000원)
☎ 064-762-6442
며칠 전 쯔양님이 웅담식당에서 10인분 먹는 먹방을 했었습니다. 먹방 영상 나왔을 때 너무 맛있어 보여 먹고 싶어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에 있고 노포 맛집 느낌이 나는 가게였습니다.
저희 가족은 5시 되기 전에 도착을 했고, 다행히 빈 자리가 있어 바로 먹을 수 있었지만 조금 지나고 손님들이 대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가게에는 단 2가지 메뉴 오겹살과 볶음밥 만 있습니다. (공깃밥 따로 주문가능)
저희 가족은 오겹살 3인분에 추가 1인분 총 4인분, 볶음밥 1개, 공깃밥을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냉면을 좋아하니 냉면있으면 먹어야지 했는데 2가지 메뉴라 당황하기도 했지만 내심 주문하는 것도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오겹살은 잡내가 나지 않고, 고기만 먹었을 때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고, 사실 웅담식당의 신의 한 수는 이 무채볶음..
오겹살에 저 무채, 파채, 김치가 섞인 볶음을 올려먹으면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갈수 있는 맛입니다. ★진짜 최고★
달달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맛입니다. 다음에 방문하고 싶은 이유도 이 무채볶음 때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나오는 반찬은 양파장아찌, 두부, 고추, 양파, 마늘, 상추 인데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시면 더 가져다 주십니다. 볶음밥은 주방에서 따로 만들어서 갔다주십니다. 나온 모습만 봤을 때는 너무 자극적이게 보이는데 전혀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밥은 주문하면 된장국을 주시는데 같이 먹으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맛입니다.
사실 웅담식당은 맛 뿐만 아니라 사장님,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세요! 불이 세거나 하면 오셔서 바로 불 조절을 해주시고, 사람이 많으면 사실 지칠 법도 한데 너무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맛도 최고 친절함도 최고였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맛집! 웅담식당 추천합니다
'제주의 모든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공항에서 제일 가까운 관광지!! 바로 여기!! (57) | 2023.12.05 |
---|